제품 리뷰

갤럭시 버즈 라이브 블루투스 이어폰 SM-R180(Galaxy Buds Live BlueTooth Earphone)

WDKOREA 2021. 1. 29. 13:41
728x90
반응형

 

 

오늘은 갤럭시 버즈 라이브 블루투스 이어폰(Galaxy Buds Live BlueTooth Earphone)에 대한 고찰을 해 보겠습니다.

 

아래 사진은 TAB 7을 구매하면서 버즈 할인권으로 이번에 구매한 버즈 라이브입니다.

디자인이 예쁜 것 같고, 장난감 같은 이미지입니다, 강낭콩같이 귀엽죠, 근데 실물을 받아보니 귀여운 아주 작은 것은 아닙니다, 큽니다.

맨 아래 사진을 보면 제가 기존 사용하는 엠지텍 아이언 V65(IRON V65)과 비슷한 크기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충전 Cable도 보이네요.

무선충전도 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강낭콩 같습니다, 장난감같이 귀엽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버즈 라이브(SM-R180)과 같은 것을오픈형이라고 하고, 귀에 쏙 들어가는 느낌입니다.

엠지텍 아이언 V65(IRON V65)과 같은것은 커널형이라고 하네요. 귀 밖에까지 조금 나와있는 느낌입니다.

근데, 둘다 좋네요.

 

버즈 라이브는

Bass음이 빵빵합니다,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(Active Noise Cancellation, ANC) 기능 탑재입니다.

핸드폰 앱에서 뭔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.

무선 충전됩니다.

 

엠지텍 아이언 V65은

이역시 Base음질 좋습니다, 노이즈 캔슬링(Active Noise Cancellation) 기능이 안 보이네요.

핸드폰 앱은 찾을 수가 없네요.

무선 충전됩니다.

IPX8등급으로 완전 방수입니다. 물에 빠져도 잘 됩니다.

그리고, 배터리 하나 만큼은 튼튼합니다, 제가 하루 2시간정도 전화통화, 음악등으로 사용하는데, 밧데리 줄어들지 않습니다.

 

 

요즘 블루투스 이어폰은 디자인, 사용시간, 그래도 역시 음질에 기술을 강조한 느낌입니다.

이 글을 읽는 분은 가성비냐, 디자인 및 브랜드냐 고민되실 것 같습니다.

저는 엠지텍 아이언 V65입니다, 가성비, 그리고 배터리 Long Time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728x90
반응형